등.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숙제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

  • 출시 시간:2024-03-28 15:12:59
  • 핵심어:

  • 페이지 뷰:176
  • 빠른 설명:

    등.,승차교를 사용하기 전에 안전검사를 하는 것은 피할 수 없다. 송유관이 파손되어 기름이 새는지, 부품을 연결하는 너트가 느슨한지 검사한다.전문 프로젝트는 등차교 공장 등 관련 업무가 있습니다. 이 업무를 희망하는 상인

기사 내용

승차교를 사용하기 전에 안전검사를 하는 것은 피할 수 없다. 송유관이 파손되어 기름이 새는지, 부품을 연결하는 너트가 느슨한지 검사한다.전문 프로젝트는 등차교 공장 등 관련 업무가 있습니다. 이 업무를 희망하는 상인들은 초청합니다.

속도 조절 밸브 작업 압력이 낮으면 다시 속도 조절 밸브를 조절한다.정격치 부하 하향 조정 절유량이 너무 낮고, 휘발유 펌프 흡공은 유압 오일을 가득 채우고 기름을 흡입하는 과려 차단 제거 여과 장치 흡유 구간 누출 증기 검사 흡유관 및 연결 헤드를 비틀어 연결 헤드를 팽팽히 한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업무는 등차교 공장을 포함한다.

등.등차교는 사회과학기술진보의 전개에 따라 갈수록 각 업종에 의해 운용되고 중시되고있다.일찍이 컨테이너를 하역할 때,등.이동 유압식 등차교, 예를 들면 손수레를 컨테이너에 실은 후 국외 고객에게 발송하는데, 이때 인공 분배 협력을 필요로 하는데, 아래에 두 사람이 컨테이너에 수레를 올리고, 나머지 직원은 손수레를 모두 컨테이너 쪽으로 운반한다.전문 등차교 공장은 품질을 보증하고, 서비스를 보증하고, 품질을 보증합니다. 당신의 만족은 우리의 추구입니다!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등차교를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고 빠르다. 이렇게 실용적인 제품은 여러분도 기본적으로 이해하셨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이 이 글에 대한 이해로 자신이 만족하는 등차교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타 고 르 곤시동 버튼을 놓으면 고정식 승차교가 자동으로 내려가고 회로기판이 트럭의 후미에 배치되어 상술한 절차를 마친 후 짐을 싣고 내릴 수 있다.

축을 사용할 때, 작업대 표면을 견고하고 견고하게 유지하며 고정 체인은 반드시 차량과 견고하게 고정해야 한다.드래그 속도는 / h입니다.

유압 등차교가 과부하로 작동할 때 올라올 수 없다. 이 근본 원인은 각 등차교는 항상 자신의 정격치 적재량이 있기 때문이다. 일단 중량을 초과하여 상승하면 상승이 무기력하거나 올라올 수 없는 상황이 나타날 수 있다.따라서 이때 효과적인 것은 화물을 운반할 때 중량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유압 등차교라는 이 제품은 사용한 적이 있는 사람에게는 모두 알고 있을 것이다. 우리가 기계를 달성한 사람에게는 익숙한 것이 익숙한 제품에 있을 수 없다.유압 탑승교는 화물 운송 플랫폼과 이동 하역 시설에 광범위하게 응용되며 지게차와 함께 사용된다.


등.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숙제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



전액압 구동으로 조작이 편리하고 운행이 믿을 만하다;우리 회사는 일년 내내 각종 등차교 공장 등 물자에 종사하고 있으며, 성실하게 경영하고 있으니 전보를 환영합니다!립보드와 플랫폼은 전체 장축으로 연결되어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수입 밀봉부품을 채용하여 액압시스템이 우수한 밀봉성능을 가지도록 보장한다;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사용 수명이 길다;고강도 “U”형량 설계는 그 높은 부하가 장시간 운행할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사용하여 플랫폼이 좋은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가지도록 한다;양쪽에 발치마판을 압연하는 것을 방지하여 발가락 플랫폼에 의외의 상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한다;유지보수 요원이 승차교 내부에 진입하여 유지보수할 때 안전을 보장하는 지지대가 설치되어 있다.

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구역: 본 법은 등차교의 일 및 정비에 사용된다.

더 많이 확인 하 세 요제때에 승강기 도륜, 노화 활차를 교체하다.

등차교를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고 빠르다. 이렇게 실용적인 제품은 여러분도 기본적으로 이해하셨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이 이 글에 대한 이해로 자신이 만족하는 등차교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그럼 분류를 아시나요?상대적인 용도를 다 알고 있습니까?잘 모르면 얼른 구경하러 오세요!

유압유: 호 마모 방지 유압유.


등.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숙제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



등차교가 녹슬지 않도록 빗물날씨(weather)에 대비(ready)하고 비에 젖는 것을 엄금한다.

제품 라인선택을 한 후에는 충분한 담력과 식견, 조잡한 관찰,등.10톤 이동식 등차교,등.승차교 유압 이동식, 산돌이 타이어를 베고 섀시를 망가뜨리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어쩌면 사람은 깊은 구덩이에 빠질 수도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승리를 향해 큰 걸음을 내디뎠다.차의 속도가 비교적 빨라서 갑자기 차 뒤편 도로에 행인이 나타나면 어떻게 합니까?핸들을 꽉 잡고 브레이크를 밟은 것이냐, 아니면 빠른 속도로 보행자의 정태를 판단하고 가속을 받아들여 우회한 것이냐.자주 당황하는 운전사는 종류를 선택하여 사변을 일으킨다.차의 브레이크 시스템과 조향 시스템을 점검하는 것이 조건이다.

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seal)성이 좋고 사용 수명(lifetime)이 길다.그린벨트 트림기의 구조는 트랙터와 트림기구를 잘 연결한 것으로 그 트림기구 부분은 주로 선반이 있고 작업기와 전동기로 구성된 강도가 특히 높다(strength).U ;대들보 설계(Design)는 역할을 보장하는 사물의 높은 부하가 장시간 운행할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

차교 자물쇠와 객차의 단단한 갈고리로 연결하여 차교와 객차를 고정시켜 여행한다.우법화물칸차, 덮개는 승차교의 쇠갈고리를 준화물칸차의 전문갈고리에 고정시킨다;일반 화물칸차에서는 승차교의 쇠자물쇠를 작은 차의 꼬리에 정해진 쇠틀에 단단히 감고 자물쇠로 잠근다.검등차교와 차접의 액압지 (아니오, 사용하지 않음) 가 있는 곳은 실속이 있어 지게차와 차의 무게를 견딜 수 있다. 만약 할 수 없다면 강판 등을 깔 수 있다.

등.유압 등차교의 진수관 전체 모듈은 응용 과정에서 반드시 합리적인 유압 시스템으로 설비가 응용 과정에서 우수한 밀폐성과 비교적 긴 사용 기간을 가지도록 하여 설비의 높이를 고정시켜야 한다.

등차교가 녹슬지 않도록 빗물 날씨에 대한 방호 준비를 잘 하고

등.기타 제품 정보
  • 키 벨 리 지자체 유압 승강 플랫폼다양한 이해관계의 균형을 고려해야 함

    키 벨 리 지자체 유압 승강 플랫폼다양한 이해관계의 균형을 고려해야 함

  • 키 벨 리 지전동 유압 플랫폼 승강차제조 설계의 4가지 핵심 요소

    키 벨 리 지전동 유압 플랫폼 승강차제조 설계의 4가지 핵심 요소

  • 키 벨 리 지유압 승강차자격을 판단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키 벨 리 지유압 승강차자격을 판단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해 무.고정 유압 등차교설치 및 작동 시 주의사항

    해 무.고정 유압 등차교설치 및 작동 시 주의사항

  • 파 도 바등차교 유압 고정식취급 및 적용 시 주의사항

    파 도 바등차교 유압 고정식취급 및 적용 시 주의사항

  • 임구유압 대형 승강 플랫폼선발 원칙 및 적용 사례

    임구유압 대형 승강 플랫폼선발 원칙 및 적용 사례

  • 피 츠 버그승강 전채 승강기재료 차폐 메커니즘

    피 츠 버그승강 전채 승강기재료 차폐 메커니즘

  • 지혜 로 운 벼랑.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 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홈 추천

    지혜 로 운 벼랑.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 가정용 소형 엘리베이터홈 추천

  • 신속한:알림: 등.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숙제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 정보는 당사의 등.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숙제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 등.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숙제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등.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숙제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등.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숙제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등.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숙제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